관리메뉴
기본 정보 관리
  기본 정보 관리
메인 관리
  디자인 관리
  커뮤니티 대문 관리
  배경 음악
콘텐츠/게시판 관리
  콘텐츠 관리
  게시판 관리
  팝업창 관리
멤버 관리
  커뮤니티 멤버 관리
  멤버 그룹명 관리
부가 기능
  설문조사
운영 관리
  전체 쪽지 보내기
[커뮤니티 대문 관리]
  대문 상단 박스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빨간색 박스 부분이 대문 상단 박스입니다. 이 박스를 보이게 하려면 y, 박스를 감추려면 n을 선택하세요.
  공지글 박스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빨간색 박스 부분이 공지글 박스입니다. 공지글 박스를 보이게 하려면 y, 박스를 감추려면 n을 선택하세요.
  최신글 박스
개설돼 있는 게시판 중에서 첫 화면에 보여질 게시판을 설정하는 곳입니다. 아래 그림처럼 셀렉트 박스를 눌러 게시판을 선택하면 해당 게시판의 가장 최근 게시물이(몇 개가 보이게 할 것인지는 아래 '최신글 박스 글개수'에서 설정합니다) 첫 화면에 보여집니다.
  최신글 박스 글개수 : 위 '최신글 박스'에서 선택한 게시판의 최근 게시물 몇 개를 보여줄지 설정합니다. 기본값은 5개입니다.
  전체게시판 보기 설정
  오른쪽사진보기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빨간색 박스 부분이 오른쪽 사진입니다. 첫 화면 오른쪽에 나타나는 이미지의 개수를 설정합니다. 이곳은 각 게시판에 올라온 게시물 중 그림파일이 첨부되어 있는 게시물을 최근 순으로 보여줍니다. 0으로 설정하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대문 상단 박스 내용
대문 상단 박스에 들어갈 내용을 지정하는 곳입니다. 상단의 웹편집기를 이용해서 글자를 꾸밀 수 있습니다.
 웹 편집기에서 이미지 삽입하는 방법
1) 이미지 삽입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새 창이 뜹니다.
2) 그림에 보이는 번호순서대로 ①'업로드' 클릭, ②'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사용할 이미지를 선택한 후 ③'서버로 전송'을 누르고 ④'예'를 클릭하면 이미지 첨부가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