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메뉴
기본 정보 관리
  기본 정보 관리
메인 관리
  디자인 관리
  커뮤니티 대문 관리
  배경 음악
콘텐츠/게시판 관리
  콘텐츠 관리
  게시판 관리
  팝업창 관리
멤버 관리
  커뮤니티 멤버 관리
  멤버 그룹명 관리
부가 기능
  설문조사
운영 관리
  전체 쪽지 보내기
[디자인 관리]
  타이틀 헤드 선택
타이틀 헤드는 아래 그림에서 보이는 빨간색 박스부분으로 첫 화면 제일 상단을 의미합니다.
 default : 아래에 있는 '타이틀 헤드 색상'에 지정되어 있는 색상으로 헤드의 색이 변합니다.
 image : ‘타이틀 헤드 직접 등록’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등록하면 그 이미지가 타이틀 헤드에 반영되어 보입니다. 카페의 정체성에 맞게 원하는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 헤드 직접 등록 : 찾아보기를 눌러서 타이틀 헤드에 들어갈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됩니다.
  타이틀 헤드 색상
위의 '타이틀 헤드 선택'에서 타이틀 헤드를 ‘default’로 선택하였을 때 보여지는 색상을 지정합니다. 색상표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원하는 색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색상코드가 적혀있는 곳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색상표가 나타납니다.)
  헤드 글자 색상
아래 그림의 빨간색 박스부분. 타이틀헤드에 나타나는 카페 제목과 도메인의 글자 색상을 지정합니다. 타이틀 헤드 색상과 마찬가지로 색상표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박스 색상 : 아래 그림에 보이는 상단 메뉴바와 좌측 메뉴박스의 색상을 지정합니다.
  박스 글자 색상 : 상단 메뉴바 박스 안의 글자 색상을 지정합니다.
  디자인 템플릿
지금까지의 옵션들을 적용하려면 '템플릿없음'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시된 6가지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해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적용하면 타이틀 헤드나 색상지정 등의 옵션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설정을 모두 마쳤으면 수정 버튼을 눌러야 적용이 완료됩니다.